2023년도 여름 성수기(7, 8월) 이용 안내 | |||||
작성자 | 임해수련원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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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수 | 3864 | 등록일 | 2023.05.19 | ||
이메일 | |||||
◆ 2023년도 여름 성수기(7.1-8.31) 예약안내 ◆ 2023년도 여름 성수기 예약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, 예약 전에 숙지하셔서 예약 및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 ○ 이용기간: 2023. 7. 1∼ 8. 31 ○ 예약기간: 2023. 6. 1. 10:00 부터 인테넷 예약 가능 ○ 예약방법: 이용희망일로 부터 2일 전 까지 인터넷 예약 - 인터넷 예약: 충남대학교 임해수련원 홈페이지(https://imhae.cnu.ac.kr) ※ 교직원 및 학생은 충남대학교 포털 > 통합정보시스템 > 부속시설 > 임해수련원으로 접속하여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. - 인터넷예약 종료 후 잔여객실이 있을 경우에만 이메일(imhae@cnu.ac.kr)로 신청서 접수 - 신청서는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'예약신청'창에서 출력 가능합니다. ○ 이용자격: 본교 교직원, 학생, 동문 (체크인할 때 신분증 확인) - 학생동은 학부 학생만 이용신청 가능 - 단, 본교 행사목적으로 이용 시, 관계공문서를 제출하면 교직원도 학생동 이용신청 가능 ○ 예약가능한 객실 수 - 교직원동은 1실만 예약 가능(단, 2인실은 2실까지 예약 가능) - 학생동도 1실만 예약 가능 (단, 남·여 학생이 같이 오는 경우 2실 예약(남,여 혼숙 불가)) - 학교행사, 학과행사, 동아리엠티 등 본교 행사관련 예약은 상담 후 다수 객실 예약 가능 ○ 각 객실 당 추가 인원은 2명까지 가능(예, 2인실은 4명까지, 4인실은 6명까지 입실 가능) - 추가 1명 당 교직원동은 5,000원, 학생동은 3,000원 입금 (초등생이하 어린이는 예외) ○ 이용료 납부 - 인터넷예약 시 문자로 입금계좌 및 입금액이 안내되면 이용일 10일 전까지 입금합니다. - 신청일로부터 10일 이내 예약 시 예약당일에 사용료를 입금합니다. - 이메일로 신청한 경우, 예약 입금 안내 문자를 받은 후에 입금합니다. ★납부기한 내에 미납 시 다른 예약자를 위해 예약이 취소됩니다. ★예약신청 후 3회이상 취소할 경우 1년간 사용정지되오니 신중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- 이용료는 반드시 신청자명의로 입금하셔야 합니다. - 입금계좌번호 : 하나은행 660-175012-22805 충남대학교 ○ 예약취소 시 환불 기준 - 이용일로부터 3일전 취소는 전액 환불 - 이용일 2일전 부터 1일전 취소는 50% 환불 - 이용 당일 취소는 환불액이 없습니다. ○ 입실시간 : 14:00-22:00 ○ 퇴실시간 : 다음날 11:00 까지 ○ 세면도구(수건, 칫솔, 치약, 드라이어 등)은 이용자가 준비하셔야 합니다. ○ 주의사항 (임해수련원 이용수칙 준수) - 실내금연, 애완동물 입실불가, 학생혼숙 금지, 실내 삼겹살, 어패류 구이요리 금지 등 - 교직원동 객실에 전기요리기구, 부스터 반입 금지(객실주방 기구만 이용) - 학생동 객실 내 취사 금지 / 공동취사장 이용 - 이용자 모두의 안전과 쾌적한 휴식을 위해 이용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위반 시 사안에 따라 퇴실조치 및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○ 기타 문의사항안내 - 임해수련원 홈페이지 참조 - 예약상담 ☎ (041)930-8131 (상담시간 09:00 ~ 12:00, 13:00~18:00 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