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련원이용안내

가. 대상자

교직원, 본교 재학생, 동문, 학부모

나. 예약방법

  • 포털( http://portal.cnu.ac.kr/)에서 로그인(교직원번호, 학번) 후 상단 통합정보시스템(직원정보서비스, 학생정보서비스 동문정보서비스) -> 부속행정 -> 임해수련원 -> 예약신청
  • 이용희망일로부터 5일전까지 온라인상 개별신청 가능합니다(7~8월 성수기에는 2일전까지 온라인 예약 가능)
  • 신청일로부터 이용일 10일 전까지 객실사료를 입금하고 승인여부를 확인(예약조회)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    - 이용일 2~10일전까지 신청자는 예약당일 입금하여야 합니다.
  • 기한 내에 미 입금시 다른 분에게 예약기회를 드리기 위해 취소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예약신청자와 입금자의 명의가 달라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도 취소처리 되오니 반드시 예약신청자 명의로 입금 바랍니다

다. 사용료 납부, 환불기준

  • 이용료는 임해수련원 홈페이지 사용료 안내 참조
  • 사용료 납부 : 반드시 신청자명의로 입금
    • 계좌번호 : 하나은행 660-175012-22805
    • 예금주명 : 충남대학교 임해수련원

라. 기타 주의사항

  • 예약자 본인 입실이 원칙이며 입실시 안내 데스크에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함
  • 입실시간 - 14:00 ~ 22:00시
  • 퇴실시간 - 다음날 11:00 까지
  • 세면도구(수건, 칫솔, 치약, 헤어드라이어 등)은 이용자가 준비
  • 학생동은 취사도구를 이용자가 준비
  • 애완동물 반입금지(적발시 퇴실조치함)
  • 학생혼숙금지(입실불가)
  • 3회 예약취소 시 자동 이용정지(1년간)
  • 기타 문의사항안내
    • 임해수련원 홈페이지 참조
    • TEL (041) 930-8131 / FAX (041) 930-8190